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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점 주문등록 시스템 개선 안내
전산실 2007.10.17 2454
210.113.236.125

현재 대리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주문등록 시스템이 아래와 같이 개선되어
적용될 예정이며 시스템 변경에 따른 주의 사항에 협조를 바랍니다.
1, 주의사항.
    - 교체 기간 중 신규 주문 등록 금지 (10/20 - 10/22)
    - 주문등록 금지 기간동안 등록되는 주문은 새로운 system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 충분한 확인을 거칠 것이나, 시스템 교체 후 주문등록에 예기치 않은 
       Error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주요 개선 내용 
    - 처리속도 향상.
    - 업무 편의성 강화.
    - 업무 간소화 (추가정보 제공)
3, 적용 일정
    - 2007.10.12 : 대리점 사용자 교육
    - 2007.10.19 : 대리점 사용자 test
    - 2007.10,23 : 시스템 교체 및 적용

한국게이츠(주) 전산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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