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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en Stripe BSX V-Belt

Backside idler를 가진 높은 토크, 높은 마력, 어려운 긴 span 적용 얇은 Profile 사용으로 Backside 구부러짐에 대한 저항

   2008-10-02


V-belt는 동력 전달체로 자동차 뿐만 아니라 산업용 전반에 걸쳐 다양하게
사용되어지고 있다.
자동차 분야에서의 보기류 동력 전달체로 승용차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한 보기류의
용량증대, 벨트 소음, 요구되는 벨트 수명 등을 만족시키기 위해 과거 V-belt에서
대부분 V-ribbed belt로 변경 적용되어지고 있고, 상용 소형 및 대형차에서도 높은 동력
전달과 수명을 필요로 하는 곳에는 V-ribbed belt를 적용 하고 있는 추세다.
V-belt는 굴곡성이 좋지 못하여 크기가 작은 풀리에는 되도록 사용을 피해야 하며,
V-ribbed belt보다 동력 전달 효율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으나, 동력 전달 시
V-ribbed belt보다 높은 쐐기 효과로 동력을 전달 하므로 장력이 V-ribbed belt 보다
낮고 보기류의 축 하중이 작아 보기류 풀리 수명이 길어지는 잇점이 있다.


Backside idler를 가진 높은 토크, 높은 마력, 어려운 긴 span 적용에 최적사양입니다.
- 얇은 Profile 사용으로 Backside 구부러짐에 대한 저항을 줄였습니다.
- Notch apex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특별하게 Cordline을 위치 시켰습니다.
- 특별한undercord구성은 Crack 방지재 입니다.
- 아라미드 섬유층이 벨트가 풀리에 들어가고 나갈 때의 접촉시 원활함을 돕습니다.
참고 : Backside idler가없는 긴 span일 경우에는 안정성을 위해 표준 Gates XL Belt를
사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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